마인크래프트 포켓몬 모드 프리져,썬더,파이어 신전 소환방법

안녕하세요, 레종입니다. 오늘의 포켓몬 모드 공략, 강의는 바로 프리져, 썬더, 파이어 3전설의 포켓몬을 소환하는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포켓몬 모드에서 나오는 전설들은 자연 스폰이 가능한데, 우선적으로 이렇게 제단을 사용해서 뽑아야 하는 전설들은 전부 일부 조건을 이행해야 하는데요.!! 그러나, 아주 강력한 포켓몬을 얻을 수 있으므로 꼭 한번 도전을 해보시면서 성취감을 느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우선적으로 소환을 하기 위해서 재료들이 필요합니다. 위에 보이는 3가지들을 캐시면 되는데, 대부분 동굴에 있거나, 바다에 있습니다. 9개만 캐시면 끝나니깐 금방 채집이 가능하고요! 그리고 포켓몬들을 잡으면 가끔 돌을 주기도 하는데, 랜덤이므로 그냥 광물을 캐시는게 가장 빠르게 재료를 모을 수 있는 길입니다.



위를 보시면 구슬이 있습니다. 구슬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주변에 있는 거대한 포켓몬들, 즉 레어 포켓몬 트레이너, 보스 포켓몬 트레이너를 잡으시면 일정한 확률로 드랍합니다. 그런데, 실질적으로 레어나, 보스 포켓몬을 잡을 정도의 포켓몬을 구성하고 있으면 굳이 소환을 안하셔도 무방합니다.




돌과 구슬을 같이 높으면 바로 얼어 붙은 영혼의 보주, 이렇게 나오면서 이제 각자의 성향에 맞는 제단에 넣을 수 있게 됩니다. 아쉬운 부분이라면 3개를 만들어서 한번에 몬스터를 잡지는 못해요,.. 그래서 약 1000마리 넘는 포켓몬을 잡아야 3개의 제단이 활성화 됩니다.



돌 조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렇게 9개의 조각들을 모아 놓으면 돌이 완성됩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죠? 매우 단순해서 한번 배우면 까먹지는 않습니다.




구슬과 돌은 어떠한 방향으로 놓아도 이렇게 조합이 가능합니다. 매우 간단하죠?? 그럼 이제 어떻게 해야 소환이 가능한지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375마리의 영혼을 모아야 하는데, 영혼은 포켓몬 영혼들이 필요합니다. 즉 배틀을 375번 해서 승리를 거머쥐면 바로 영혼이 채워지게 됩니다. 몇마리 남았는지 상세하게 확인이 가능해서 굳이 숫자를 세면서 잡을 필요는 없습니다.



포켓몬 전설인 파이어를 소환을 해보았는데요. 375마리를 잡기 까지 게임모드로 포켓몬을 소환하면서 약 1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이게 한번에 죽을 포켓몬을 게속 소환하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리구 지루해요.. 또한 여러분들이 무조건 아셔야 하는 사실이 있는데 소환을 하면 바로 배틀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배틀에서 지거나, 죽이면 포켓몬이 사라지고 도망가기를 눌러도 포켓몬이 사라지게 됩니다. 즉 한번 소환하면 무조건 잡아야 하고요!! 또한 한번 사용한 구슬은 다시 사용이 불가능하니깐 주의를 해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포켓몬 모드 다운로드 링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