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하이픽셀 핵 검거, 이거 실화?

반가워요! 레종입니다. 하도 시청자 여러분들이 하이픽셀 같이 하자고 해서 서버를 열어서 시작했습니다. 저는 하이픽셀을 과거부터 알고 있지만 저와는 맞지 않아서 우선적으로 그냥 그렇게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배드워즈 몇판 하면서 재미있게 즐기고, 다음날 2일차에 첫 판을 시작했는데 멀리서 블럭이 다다닥!! 생기더니 말이 안되는 속도로 블럭을 만들면서 저에게 다가오고 있는걸 목격했습니다. 저는 마인크래프트에 핵이 있는 줄도 몰라서, 어!?? 엄청나게 잘하면 저정도 할 수 있나?? 라는 오해까지 했어요...ㅋㅋㅋㅋ






갑자가 하늘을 날라다니고, 적이 때려도 넉백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아마도 오토마우스까지 사용해서 그런지 애초에 때리는 각도인데 맞지 않더군요,, 무적까지는 없어서 그나마?? 다행이지만 앞으로 이러한 사용자들이 발견된다면 꼭 제재를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하이픽셀에서 핵을 사용해서 신고하면 금방 잡힌다고 하는데요!! 어떠한 시청자분이 제가 핵을 신고하고 2분만에 검거되었다고 했습니다.



이렇게 하늘을 날라다니고요, 우리가 일반 겜모에서 보는 그, 점프 두 번 하면 날라다니는 그런 효과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굉장히 사기적인 효과인데, 갑자기 이러한 컨텐츠가 생각나더군요.. 유저들에게 플라이를 줘서 플라이에서 싸우게 하는건 어떻게 할까? 플라이 컨텐츠 어떤가요!?



자 여튼 마지막으로 하이픽셀에서 핵을 신고하는 방법은 영상에서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2배속으로 돌려서 말은 들리지 않지만 제가 상단에 적어 놓았으니 혹시 핵을 발견하고 신고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제 영상을 다시 참고해서 제재를 꼭 당하게 해줍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