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포지 오류 해결, 자바 오류 없이 설치방법

반갑습니다. 레종입니다~ 오늘도 역시 여러분들에게 좋은 팁을 전해드리려고 포스팅을 작성하는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마인크래프트 포지 오류! 그리고 자바 최신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렇게 어렵지가 않으니 천천히 따라오시면 됩니다. 우선 제가 아는 기준으로 1.7.10 은 자바 7버전을 사용해야 한다고 하는데, 최근에 실행을 해보니깐 최신버전으로도 구동이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따로 설명없이 최신버전의 링크와, 포지 다운로드 링크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포지의 오류인지 아니면 자바의 오류인지 정확하게 판단하기 위해서는 마인크래프트를 완전 초기화를 시켜야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완전 깔끔한 초기화 방법 <- 을 클릭하시고 먼저 초기화를 한 다음 이 포스팅을 보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1. 먼저 자바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자바 최신버전 공식 사이트 



2. 그 다음 내가 설치할 포지의 버전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맨 왼쪽에 있는 걸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포지 공식 사이트




자! 여기서 포지를 다운받기 위해서 클릭을 하였으면요

이렇게 새로운 창이 하나 나옵니다.

오른쪽 위를 보시면 스킵 버튼이 있는데 그걸 클릭해주시고,

5초를 기다리시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됩니다.



다운로드된 포지를 실행시키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서버를 운영하실 분이 아니면 무조건 맨 위를 클릭해주시고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다운을 하게 됩니다.



안정적으로 포지를 다운받았다면 이렇게 나옵니다.

오류가 발생하면 완전 초기화를 하시고 하세요!




그리고 마인크래프트의 런처에서 실행 설정 -> 추가하기를 클릭하시고

버전을 선택하는 창에서 맨 아래로 내리시면 버전의 이름과 뒤에 포지라고 써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걸 클릭해서 실행시키시면 됩니다.



제가 한번 실행시키고 여러분들이 다운이 안된다,

실행이 안된다고 하시는 분들이 간혹 있어서 왜!! 그런지 설명해드리죠.



이런 화면이 나와야 정상적으로 포지가 작동하는 모습입니다.



자! 영알못인 제가 전부 해석을 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단순하게 말씀해드리면 지금 내가 실행시키고 있는 포지의 버전이 1.8.9 입니다. 그런데 1.12.2 에서 작동하는 마인크래프트 모드가 있네요! 그래서 마크 포지가 지금 1.8.9에서 1.12.2 버전의 모드를 실행시킬 수 없으니 1.12.2 모드가 있다면 삭제시켜라!! 라고 말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모드가 많이 깔려 있으면 실행이 되지 않으니 참고를 초기화! 기억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