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최신 엑스레이 다운, 실행 적용방법

반갑습니다. 레종입니다. 오늘은 야생을 하시는 여러분들에게 굉장히 도움이 되는 도구를 가져왔는데요. 우선적으로 여러분들에게 꼭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은 엑스레이를 허용하지 않는 서버가 굉장히 많습니다. 거희 대부분이라고 보아도 무방한데요, 왜 그런지 설명을 해드리면 엑스레이가 일부 경제 서버에서 광물을 사고 파는 행위를 망치기 때문입니다. 또한 엑스레이 방지기에 걸리시면 벤을 당할 가능성도 있어서 친구들과 게임을 할 때 혹은 엑스레이가 가능한 서버인지 확실하게 구분을 해주시고 사용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엑스레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아래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1. 엑스레이는 포지를 다운받아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2. 포지를 다운받고 모드를 넣는 방법

3. 마인크래프트 텍스쳐 팩 엑스레이 넣는 방법




동영상을 확인하시면 간단하게 어떻게 적용하고, 실행하고, 조작키는 뭔지 알 수가 있습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아래의 포스팅을 읽으시면 서 다운 링크과, 실행 방법을 익히시면 됩니다.



처음으로 이 두개의 모드는 %appdata%에 들어가셔서, .마인크래프트를 클릭하시고 천천히 읽으시면 됩니다. 둘 다 여기서 모드를 적용시키니깐 꼭 이걸 기억해주세요!



처음으로 리소스팩으로 구동하는 엑스레이입니다. 이 엑스레이의 장점부터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엑스레이 방지기 기능이 있는 서버에서 이 리소스팩을 사용해서 엑스레이를 하면 전혀 걸리지 않습니다. 일반 엑스레이보다는 조금 약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러나 엑스레이 방지 플러그인에 전혀 걸리지 않기 때문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서버에서는 다이아를 캐는데 시간 텀을 두기도 하는데, 미리 다이아를 발견하고 시간이 지나면 다시 캐오시면 될 것 입니다.



이렇게 리소스팩을 적용시키면 됩니다. 단점은 광물들이 잘 보이지가 않습니다. 엑스레이 기능을 하고 있지만 조금 밝은 화면으로 보아야 주변에 둥둥 떠있는 광물들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불이 없는 공간은 안보이기 때문에 횃불을 이용하거나, 자세히 벽을 보시면 광물들이 둥둥 떠있는 걸 볼 수가 있어요! 일정 좌표에서는 다이아가 많이 나오니, 그 근처에서 둥둥 떠있는 광물을 본다면 90%는 다이아를 캘 수가 있습니다.



자갈, 조약돌, 흙이 전혀 안보이기 때문에 낙사를 조심하셔야 합니다. 




2번째 포지를 다운받고 모드스 폴더에 넣고 실행하는 엑스레이 입니다. 이 엑스레이 같은 경우에는 조작키를 이용해서 끄고 키는게 간편하고, 텍스쳐 팩 보다 500% 편의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본 엑스레이 조작키는 Z키, 엑스레이 가동 키는 DELETE, 삭제 키 라고도 불리는 부분에 넣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똑같이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Z키를 눌러서 확인해보면 일반 야생에서 구할 수 있는 광석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걸 이용해서 온과 오프로 내가 원하는 광물만 찾을 수가 있어요, 아래 Distance는 시야 거리를 말합니다. 쉽게 의미해서 64는 64 블럭까지 있는 광석들을 표시를 할 수가 있습니다.



다이아 블록 64 거리에 있는 게 모두 표시가 됩니다. 간단하죠??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엄청나게 편합니다. 이 엑스레이의 장점은 바로, 내가 원하는 광물만 볼 수가 있고, 바로 조약돌, 흙, 자갈들이 보이고 낙사 지역까지 내가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조금 안정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또 장점이 하나 더 있습니다.




저는 포켓몬 모드를 하고 있는데요. 다른 모드의 광물, 광석까지 전부 보이게 됩니다. 블럭이라고 생각하는 광물들은 전부 표시가 됩니다. 그러므로 일부 모드에서 나오는 특정 아이템을 이 엑스레이로 찾을 수가 있어요,




루비라는 광석은 기존 야생에 없는 광석이죠? 이렇게 색깔을 정해주시고 add를 클릭하시면 방금 온, 오프창에 새로운에 하나 나옵니다. 그걸 다시 온 해주시면 됩니다.



지상에서 다이아를 찾아 보았는데요!!... 많기는 하지만 너무 거리들이 많이 떨어져 있네요.. 이걸 야생에서 찾기 위해서 얼마나 고생을 했는지..참으로 여튼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플레이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랜더 거리를 너무 높게 설정하시면 이렇게 눈에 잘 보이지도 않습니다. 그러므로 적당한 시야를 설정하시고 찾으시면 됩니다. 조작 방법이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원하는 광물들 하나 씩 선택해서 시작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첫 번째로 소개한 텍스쳐 팩, 엑스레이 다운로드 링크

2. 두 번째로 소개한 포지를 다운받고, 모드에 넣어야 하는 신개념 엑스레이

3. 1.13.1, 1.13.2 텍스쳐 팩 엑스레이 다운로드 링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