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게임 추천! 거대한 괴물의 버튼을 눌러서 잡아라!

반갑습니다. 란이입니다~ 오늘의 로블록스 게임 추천은 바로 몬스터 사전이라는 게임인데요, 이 게임은 과거에 엄청난 인기를 끓었지만 게임을 지속적으로 하다 보면 조금 진부한 느낌이 들 수 있고 고인물들이 너무 잘해서 초보자들과 같이 할 경우 아무것도 못하고 죽거나, 게임이 끝나기 때문에 재미와 별게로 인기가 많이 식어버린 부분에 대해서 굉장히 큰 아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요즘에는 그렇게 고인물들도 많이 하고 있지 않고, 대부분 초보자 분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로블록스 할 게임을 찾고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플레이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게임은 정말 간단하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우선 어떠한 게임인지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면 몬스터의 등 뒤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쉬프트를 누르시면 앞으로 대쉬, 구르기가 가능하고 E키는 벽에 끼었을 때 혹은 벽을 파괴할때 사용하는 부분인데 딱히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구르기를 통해서 몬스터 등 뒤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고 게임을 끝내시면 됩니다. 

 

 

 

머리 위를 보시면 하트가 3개가 있습니다. 인간과 몬스터도 3개의 목숨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 3개의 하트가 사라지면 게임 종료입니다. 죽어도 다음판을 다시 하면 되니깐 걱정하지 마시고 플레이를 하시면 됩니다. 초반에 하시는 분들은 몬스터의 스킬들이 뭔지, 어떻게 공격하는게 까다로운지 연구를 진행하면서 진행을 하셔야 하므로 천천히 배운다는 생각으로 해보시면 좋습니다.

 

 

대부분의 몬스터가 등 뒤에 이렇게 버튼이 있어요, 저러한 버튼은 점프를 해서 누르기가 힘드니깐 쉬프트 구르기를 이용해서 꾸욱 눌러주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맞추기가 어려운데 10판 정도 진행을 하시면 손에 익숙해져서 금방 금방 버튼을 찾고 몬스터를 잡을 수 있어요. 저 역시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잘 못했네요.. 몬스터가 버튼을 막기 위해서 이리 저리 움직이니깐 그 패턴을 파악하시면 됩니다. 또한 스킬들도 어떤 스킬들이 있는지 확인을 하셔야, 그 타이밍을 맞춰서 진입이 가능하겠죠?

 

 

 

만약에 플레이 도중에 죽으시면 게임이 끝나기까지 기다리셔야 하는데, 지루함을 방지하기 위해서 운석으로 변해서 플레이어를 방해할 수가 있고 미니언이 되어서 플레이어를 잡을 수가 있어요. 미니언은 작은 괴물을 말하는데 이게 플레이어가 완전 방심하지 않는 이상 잡히지는 않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버튼도 커서 아무것도 못하고 누워만 있을 수도 있어요. 운석을 맞추면 라이프는 깍이지 않고 하늘로 잠깐 날라갑니다. 게임에 큰 지장은 없으니 자유롭게 운석이 되어서 공격을 해보세요.

 

 

다양한 괴물들이 있습니다. 지금 보시면 칠판 괴물들도 있고 기린 몬스터도 있죠? 기린은 버튼을 클릭하기 쉽게 되어 있네요. 그래도 가까이 가시면 안됩니다. 궁극기도 있고 방심하는 순간에 여러분들을 공격할 지도 몰라요!

 

 

미노타우르스 몬스터인데 이렇게 등 뒤에 있습니다. 몬스터들은 선회하는게 느려서 여러분들이 민첩하게 등 뒤를 잘 캐치하면 금방 잡을 수가 있습니다. 여러번 공격은 못합니다. 한번 버튼을 눌렀으면 약 10초 정도 지났다가 다시 공격이 가능합니다.

 

 

 

게임 플레이를 하시다 보면 내가 몬스터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아래 레벨을 충족해야 더 멋진 몬스터들도 플레이를 할 수가 있는데, 레벨을 만족했다고 무조건 할 수 있는게 절대 아니라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얻은 골드로 구입을 하셔야 합니다. 무료로 사용해보기가 있으니 무작정 구입하지 마시고 자신에게 맞는 몬스터를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처음에 받는 미노타우르스가 마음에 들어서 게속 가지고 있고 나중에 오징어, 아이스크림괴물도 한번 해보고 싶네요.

 

 

미노타우르스 란이, 과연 어떻게 플레이를 할 까요?? 그리고 몬스터는 3개의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노타우르스 같은 경우에는 F 평타 R 우유 폭탄 E 함성(주변에 있는 적들이 날라감) 이렇게 고유의 스킬들을 가지고 적을 잡으시면 됩니다. 몸집은 크지만 선회가 느리기 때문에 한번 등을 잡히시면 도망가기가 힘듭니다. 그럴땐 E 스킬로 가까이 붙은 적들을 날려주시고 우유 폭탄과 평타를 이용해서 적을 잡아보세요!

 

 

특별하게 한게 없지만 몬스터 승리로 게임이 끝났습니다. 그리고 138의 경험치, 79코인을 얻었네요. 위를 보니깐 맵을 많이 파괴해도 골드를 많이 주고 하트 하나당 10원씩 골드를 주니깐 적을 못잡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맵을 파괴하면서 플레이를 하는 방법 역시 돈을 빨리 모으는 수단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잠수인줄 알았는데 아이스크림 괴물이 갑자기 움직이고, 알 수 없는 스킬로 인해서 공격을 받았네요.. 아쉽지만 도망가야 겠죠? 저는 이판에서 미니언에게 2번이나 물려서 사망하고 말았답니다.. 어처구니 없지만 정말 방심하면 안돼는 게임이고 쉴틈없이 컨트롤을 해주어야 해서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를 한 것 같습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플레이 하시고 다음에도 더 꿀잼 로블록스 게임을 가지고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링크 

Monstershttps://www.roblox.com/games/434010118/Book-of-Monsters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